명상 공간

아침 확언과 시작하는 하루

레이21 2021. 10. 12. 07:11

새로운 하루가 시작되었다. 창문을 여니 다소 쌀쌀한 공기와 날씨로 시작하는 새로운 하루다. 

오늘은 회사 가서 아침부터 정리 등 필요한 일이 있기도 하고, 계속 연휴 내내 신경쓰이던 업무가 있다.(그래서 관련 강의를 시청했는데, 개론과 실제는 또 차이가 있어서 부딪쳐봐야 한다) 그래서 가능하면, 오늘 최대한 집중해서 끝내고 그를 위해서 후임에게 업무를 배분해야할 것을 미리 생각하는 아침으로 시작했다. 또한 외부 업체와의 미팅들이 금주에 있어서 정신 바짝 차려야할 것 같다. 이번주를 미리 그려보면, 여전히 저번주처럼 해야할일 속에서 갑자기 몰아치는 일들을 해나가는 모습이 보인다. (그리고 또 처음하는 업무에 머리 싸매고 한숨쉴 것 같다)

그래서 어제 일찍 잠에 들었고, 6시 20분 알람에 다행히 큰 피곤함을 느끼지 않고 일어났다. 일어나자마자 아침 스트레칭을 하며 뻑쩍지근한 몸을 일으키고, 5분 확언 명상을 시작했다. 오늘의, 그리고 이번주의 나를 응원하는 느낌을 듬뿍 받는 긍정 확언, 오늘 하루를 시작하는 나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남기며, 하루를 시작해본다.

 

오늘은 즐거운 하루가 될 것이다 

나는 배움의 자세로 오늘을 살아간다 

내가 경험하는 모든 것은 나를 성장시킨다 

나는 내가 원하는 것을 끌어당긴다

내가 필요한 것이 지금 나에게 오고 있다 

 

https://www.youtube.com/watch?v=zGifCNokUy8&t=36s